Saturday, December 1, 2012

Baek Ji Young - After A Long Time (Rooftop Prince OST)

Lyrics (Hangul + Romanization + English Translate)

마주보며 나누던 얘기들 majubomyo nanudon yegideul The talks we had as we looked at each other
우리둘만 알았던 얘기들uridulman aratdon yegideulThe stories that only we knew
지울수없나봐 jiulsu omnabwaI guess I can’t erase them
버릴순없나봐 borilsunomnabwa I can’t throw them away
잊지못하나봐itjimot-hanabwaI can’t forget them

오랜만에 둘러본 거리들 orenmane dullobon gorideul I look around these streets for the first time in a while
이길을 지날때면 좋아했던 기억이 igireul jinalttemyon joahetdon giogi Whenever I pass this street, the good memories
자꾸 떠올라서 발길을 멈춘다jakku tto-ollaso balgireul momchundaThey keep floating up in my head so I stop my footsteps

한참 지나서 나 지금여기 왔어 hancham jinaso na jigeum yogi wasso After a long time, I am here right now
그때가 그리워서 geuttega geuriwoso Because I long for that time
모른체 살아도 moreunche sarado Though I tried to live without knowing
생각나더라senggang nadoraI keep thinking about it
그런 너라서 자꾸눈에 밟혀서 geuron noraso jakkunune balpyoso That’s how I am, it keeps coming into my eyes
함께 보낸 시간들 추억들도 hamkke bonen sigandeul chuokdeuldo The times we spent together, the memories
별처럼 쏟아지는데 byolchorom ssodajineunde they fall like stars
넌 어떠니neon ottoniHow about you?

행복해만 보이는 사람들 hengbokheman boineun saramdeul The people look only happy
나만 혼자 외로이 남은 것만같아서naman honja weroi nameun gotman gatasoIt seems like I’m the only one left in loneliness
아닌 척해봐도 anin chokhebwado I try to pretend that I’m not
니생각이난다ni senggagi nandabut I keep thinking of you

한참 지나서 나 지금여기 왔어 hancham jinaso na jigeum yogi wasso After a long time, I am here right now
그때가 그리워서 geuttega geuriwoso Because I long for that time
모른체 살아도 moreunche sarado Though I tried to live without knowing
생각나더라senggang nadoraI keep thinking about it
그런 너라서 자꾸눈에 밟혀서 geuron noraso jakkunune balpyoso That’s how I am, it keeps coming into my eyes
함께 보낸 시간들 추억들도 hamkke bonen sigandeul chuokdeuldo The times we spent together, the memories
별처럼 쏟아지는데 byolchorom ssodajineunde they fall like stars
눈물이나nunmurinaTears fall

여기서널 yogisonol If I wait here
기다리면 볼수있을까gidarimyon bolsu isseulkkawill I be able to see you?
그땐말해줄수geutten mar-hejulsu Then will I be able to tell you
있을까 이런내 마음을isseulkka iron ne maeumeulhow I feel right now?

보고싶어서 더보고싶어져서 bogosiposo do bogosipojyoso Because I miss you, because I am missing you
그런 나라서 난 너밖에 몰라서 geuron naraso nan nobakke mollaso That’s how I am, I only know you
너없이살다보니 모든게 no obsi saldaboni modeun-ge Living without you makes me filled
후회로 가득하더라 huhwero gadeukhadora with regret about everything
니가없어서 허전한게 더 많아서 niga eosoebseo hojonhan-ge do manaso Because you’re not here
허전한게 더 많아서hojonhan-ge do manaso because there are so many empty things
오늘도 발걸음은oneuldo balgoreumeunAgain today, I long for that spot and
이자리가 그리워 가지못하고 불러본다ijariga geuriwo gajimot-hago bullobondamy footsteps won’t move and I call out to you

(Rooftop Princ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