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AM - Never Let You Go
Lyrics (Hangul + Romanization + English Translation)
어려도 아픈 건 똑같아eoryeodo apeun geon ttokgataEven though I'm young, the pain is the same
세상을 잘 모른다고sesangeul jal moreundagoJust because I don't know the world very well
아픈걸 모르진 않아apeungeol moreujin anhaDoesn't mean that I don't know pain
괜찮아 질 거라고 왜 거짓말을 해gwaenchanha jil georago wae geojitmareul haeWhy do you lie, saying it'll be okay?
이렇게 아픈 가슴이 어떻게 쉽게 낫겠어ireoke apeun gaseumi eotteoke swipge natgesseoHow will my heart that hurts this much, be healed so easily?
너 없이 어떻게 살겠어 neo eobsi eotteoke salgesseo How will I live without you?
그래서 난geuraeseo nanThat's why I
죽어도 못 보내jugeodo mot bonaeCan't let you go, even if I die
내가 어떻게 널 보내naega eotteoke neol bonaeHow am I suppose to let you go?
가려거든 떠나려거든garyeogeodeun tteonaryeogeodeunWhether you go or leave
내 가슴 고쳐내nae gaseum gochyeonaeFix my heart
아프지 않게 나apeuji anke naIf you can't fix it so that I won't be in pain
살아갈 수 라도 있게saragal su rado itgeSo that I can at least live
안 된다면 어차피 못살 거an doendamyeon eochapi mossal geoI wouldn't be able to live anyway
죽어도 못 보내jugeodo mot bonaeI can't let you go, even if I die
아무리 니가 날 밀쳐도amuri niga nal milchyeodoNo matter how much you push me away
끝까지 붙잡을 거야kkeutkkaji butjabeul geoyaI'll hold onto you until the end
어디도 가지 못하게eodido gaji motageSo that you won't be able to go anywhere
정말 갈 거라면 거짓말을 해jeongmal gal georamyeon geojitmareul haeIf you're really going to leave, then lie
내일 다시 만나자고naeil dasi mannajagoThat we should meet again tomorrow
웃으면서 보자고useumyeonseo bojagoThat we should meet as we smile
헤어지잔 말은 농담이라고heeojijan mareun nongdamiragoIf breaking up wasn't a joke
아니면 난animyeon nanThen, I
죽어도 못 보내jugeodo mot bonaeCan't let you go, even if I die
내가 어떻게 널 보내naega eotteoke neol bonaeHow am I suppose to let you go?
가려거든 떠나려거든garyeogeodeun tteonaryeogeodeunWhether you go or leave
내 가슴 고쳐내nae gaseum gochyeonaeFix my heart
아프지 않게 나apeuji anke naIf you can't fix it so that I won't be in pain
살아갈 수 라도 있게saragal su rado itgeSo that I can at least live
안 된다면 어차피 못살 거an doendamyeon eochapi mossal geoI wouldn't be able to live anyway
죽어도 못 보내jugeodo mot bonaeI can't let you go, even if I die
그 많은 시간을 함께 겪었는데geu manheun siganeul hamkke gyeokkeonneundeWe went through so much time together
이제와 어떻게 혼자 살란 거야ijewa eotteoke honja sallan geoyaHow are you telling me to live by myself now?
그렇겐 못해 난 못해geureoken motae nan motaeI can't do that, I can't
죽어도 못 보내jugeodo mot bonaeI can't let you go, even if I die
정말로 못 보내jeongmallo mot bonaeI really can't let you go
내가 어떻게 널 보내naega eotteoke neol bonaeHow am I suppose to let you go?
가려거든 떠나려거든garyeogeodeun tteonaryeogeodeunWhether you go or leave
내 가슴 고쳐내nae gaseum gochyeonaeFix my heart
아프지 않게 나apeuji anke naIf you can't fix it so that I won't be in pain
살아갈 수 라도 있게saragal su rado itgeSo that I can at least live
안 된다면 어차피 못살 거an doendamyeon eochapi mossal geoI wouldn't be able to live anyway
죽어도 못 보내jugeodo mot bonaeI can't let you go, even if I di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