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February 23, 2013

Suzy - I Still Love You (BIG Ost)

Lyrics (Hangul + Romanization + English Translation)

벌써 눈물이 아닌 줄 알면서Beolsseo nunmuri anin jul almyeonseoI know I shouldn’t cry already 
왜 자꾸 눈물이?wae jakku nunmuribut why do I keep crying?
널 향한 마음이 제멋 대로Neol hyanghan maeumi jemeotdaero My heart toward you acts however it wants
나를 나를 너에게 보내는걸nareul nareul neoege bonaeneungeolSo it keeps sending me to you
너무 아프다 나만 이런 감정을Neomu apeuda naman ireon gamjeongeul It hurts so much that I’m the only one 
같고 있는게gatgo inneun gewho feels like this
니가 나를 바라보지 않는게Niga nareul baraboji annneun geThat you aren’t looking at me
이런 내가 널 불변 하겠지만Ireon naega neon bulpyeonhagetjimanThough you are probably uncomfortable with me

그래도 사랑해 너를 사랑해Geuraedo saranghae neoreul saranghaeI still love you, I love you
다른 건 몰라도 내가 널 원해Dareun geon mollado naega neol wonhaeThough I don’t know anything else, I know I want you
다가가려 할수록 가까워만 질수록Dagagaryeo halsurok gakkawoman jilsurokThe more I try to approach you, the more I try to get close
도망치는 니가 날 외롭게 하는걸 ~domangchineun niga nal oeropge haneungeol ~ ohYou try to run away and that makes me lonely

눈물이 멈추지 않아 않아요Nunmuri meomchuji anha anhayoMy tears are not stopping
멀어지면 안돼 안돼 안돼요Meoreojimyeon andwae andwae andwaeyoYou can’t, can’t, can’t get farther away
도망치지 말아줘Domangchiji marajwoDon’t run away
돌아서지 말아줘 내게서 제발doraseoji marajwo naegeseo jebalDon’t turn away from me, please

서로 행복해떤  너무 좋았어떤Seoro haengbokhaetdeon neomu johasseotdeon Because our happy and good times keep passing me by,
시간이 스쳐서sigani seuchyeoseoBecause I feel like
죽도록 후회할 것만 같아서Jukdorok huhoehal geotman gataseoI will regret this till I die, 
지금 너에게 난 할말이 있어 ~ ohjigeum neoege nan halmari isseo ~ ohI have something to tell you right now

그래도 사랑해 너를 사랑해Geuraedo saranghae neoreul saranghaeI still love you, I love you
다른 건 몰라도 내가 널 원해Dareun geon mollado naega neol wonhaeThough I don’t know anything else, I know I want you
다가가려 할수록 가까워만 질수록Dagagaryeo halsurok gakkawoman jilsurok The more I try to approach you, the more I try to get close
도망치는 니가 날 외롭게 하는걸 ~ domangchineun niga nal oeropge haneungeol ~ ohYou try to run away and that makes me lonely

눈물이 멈추지 않아 않아요Nunmuri meomchuji anha anhayoMy tears are not stopping
멀어지면 안돼 안돼 안돼요Meoreojimyeon andwae andwae andwaeyoYou can’t, can’t, can’t get farther away
도망치지 말아줘Domangchiji marajwoDon’t run away
돌아서지 말아줘 내게서 제발doraseoji marajwo naegeseo jebalDon’t turn away from me, please

니가 돌아오고 싶을 때Niga doraogo sipeul ttae Whenever you want to come back, 
그때 내게 돌아와 도 돼geuttae naege dorawado dwaeyou can come back to me
널 사랑하니까 ~ Neol saranghanikkaBecause I love you

날 사랑 안해도 나는 괜찮아Nal sarang an haedo naneun gwaenchanhaI’m okay even if you don’t love me
널 볼수 있다면 뭐든 난 좋아Neol bol su itdamyeon mwodeun nan johaIf I can just see you, I’m fine with anything
사랑하면 할수록 깊어지면 질수록Saranghamyeon halsurok gipeojimyeon jilsurokThe more I love you, the deeper this gets,멀어지는 니가 나는 너무 두려워 ~ ohmeoreojineun niga naneun neomu duryeowo ~ ohYou get farther away and that scares me

눈물이 멈추지 않아 않아요Nunmuri meomchuji anha anhayoMy tears are not stopping
멀어지면 안돼 안돼 안돼요Meoreojimyeon andwae andwae andwaeyoYou can’t, can’t, can’t get farther away
도망치지 말아줘Domangchiji marajwoDon’t run away
돌아서지 말아줘 내게서 제발doraseoji marajwo naegeseo jebalDon’t turn away from me, please

No comments:

Post a Comment